카카오뱅크가
이마트와 함께 지난 달 18일 출시한 '26주적금 with
이마트'가 지난 달 31일 2주 동안의 판매를 종료했습니다.
카카오뱅크에 따르면 2주 동안 하루 평균 약 4만 좌, 모두 55만 6천 좌가 개설됐습니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적금 상품의 이자 외에 다른 혜택을 고객에게 드리고자 하는 기획 취지에 맞게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웠다"며 "앞으로도 여러 기업과의 협업으로 쇼핑을 비롯한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 혜택을 늘릴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26주적금 with
이마트'는 최대 8만8천 원의 고객 혜택을 담은
카카오뱅크 적금 상품으로 저축하는 동시에
이마트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26주적금 with
이마트' 상품에 가입한 고객 가운데 오늘(2일) 추첨을 통해 6만 명에게는
카카오프렌즈-
이마트 캐릭터가 그려진 장바구니를 제공합니다.
당첨자에게는 가입 시 입력한 휴대전화로 개별 안내 예정이며, 안내에 따라 쇼핑백을 받을
이마트 지점을 선택 후 방문해 수령할 수 있습니다.
[ 이나연 기자 / nayeon@mk.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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