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이 첫 자체 화장품 브랜드를 선보입니다.
신세계는 22일 신규 스킨케어 브랜드 오노마를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브랜드 기획부터 제조까지 신세계가 준비한 브랜드로 신세계의 화장품 편집숍 시코르와 온라인몰 SSG닷컴에서 판매됩니다.
신세계 측은 오노마는 그동안 시코르를 통해 쌓아온 노하우를 집약한 결과물이라며 피부 고민에 적합한 제품을 만들면서 합리적인 가격대로 진입장벽을 낮췄다고 소개했습니다.
앞서 여성복이나 주얼리에서 자체 브랜드를 선보인 신세계는 이번 화장품 브랜드 '오노마'도 품질과 합리성을 추구하는 고객 수요를 겨냥했다고 전했습니다.
신세계백화점 김영섭 상품본부장은 "신세계만의 유통·브랜딩 노하우를 바탕으로 신규 스킨케어 브랜드 오노마를 처음 선보인다"면서 "그동안 K뷰티 업계를 선도하며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해온 만큼 고객들에게 사랑 받을 수 있는 특별한 브랜드로 키워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정영석 기자 / nextcu@m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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