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은 고객지원 서비스와 업무 개발, 운영, 유지보수 등 IT서비스 전 분야에서 국제표준인증인 'ISO20000'을 획득했다고 19일 밝혔습니다.
ISO 20000은 국제표준화기구(ISO)가 공인하는 IT서비스 운영 및 관리에 대한 국제표준인증으로, IT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나 조직이 고객요구에 맞도록 효과적으로 서비스를 관리하고 제공할 역량을 갖추고 있는지를 검증합니다.
이번에 교원그룹이 ISO 20000 인증을 획득한 분야는 고객지원 서비스 및 업무개발, 운영, 유지보수 등 IT서비스 전 분야입니다.
교원그룹은 IT 서비스 관리시스템 'IT 스마일(IT SMile)'을 통해 구몬과 빨간펜, 웰스 등 각 사업 본부에 제공하는 IT 관리 프로세스를 통합 관리함으로써 사용자 편의를 높였다고 설명했습니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기업간 경쟁 환경이 복잡해지면서 각 계열사에 흩어져있던 IT시스템을 종합적으로 관리해 사업별 시너지 효과를 높이는 것이 중요해진 만큼 교원그룹에 최적화된 IT관리 체계를 더욱 강화시켜 나갈 것"이라는 포부를 전했습니다.
[박상미 인턴기자 / alisten@m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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