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가 자사 맥주 클라우드의 생맥주 제품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를 내달 1일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제품은 100% 맥아를 사용한 올 몰트 맥주로 한 손으로 쉽게 잡을 수 있어 휴대성이 좋은 슬릭캔에 담아 올 여름 홈술·혼술족을 겨냥한 제품이라고 롯데칠성 측은 소개했습니다.

또 국내 시판 중인 맥주보다 출고가를 낮췄다고 덧붙였습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생맥주를 그대로 담은 듯한 신선한 맛이 특징인 만큼 제품명도 '생'과 '드래프트'를 활용해 제품 특징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며 "홈술,혼술이 트렌드인 이 때 생맥주의 신선함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어 더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정영석 기자 / nextcu@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