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가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MPRO'를 새롭게 선보이며 시장 공략에 나섰습니다.
브랜드 'MPRO(엠프로)'는 마이크로바이옴(microbiome)의 M과 프로바이오틱스(probiotics)의 PRO가 합쳐진 단어라고 회사는 설명했습니다.
한국야쿠르트는 프로바이오틱스 연구기술력이 담긴 목적형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으로 구성되어있다며 제품은 캡슐, 분말, 이중제형 등 다양한 형태로 소비자 편의를 고려했다고 소개했습니다.
이와 함께 신제품으로 'MPRO 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이하 MPRO 비타민), 'MPRO 프로바이오틱스 아연'(이하 MPRO 아연) 등도 함께 선보였습니다.
두 제품 모두 이중제형 제품으로, 캡슐(프로바이오틱스)과 액상(비타민ㆍ아연)이 함께 담겨 있습니다.
변경구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상무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의 다양한 효능이 밝혀지며 관련시장은 매년 성장하고 있다"며 "다양한 기능성이 담긴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출시하며 프로바이오틱스 선도기업의 위상을 공고히 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습니다.
[정영석 기자 / nextcu@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