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화수 앰버서더 '로제'/ 연합뉴스 |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가 브랜드 앰버서더로 걸그룹 블랙핑크의 로제를 발탁했다고 오늘(31일) 밝혔습니다.
설화수가 20대 걸그룹 모델을 세운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좀 더 젊게 바꿔 주요 타깃 고객층을 MZ세대로 확장하기 위한 것으로 풀이됩니다.
설화수는 로제와 함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설화, 다시 피어나다'를 시작합니다.
설화수 브랜드 캠페인은 9월 1일 설화수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됩니다.
[ 민수정 인턴기자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