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로 인해 외출을 자제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라이브 쇼핑 방송이 ‘언택트’ 소비 시대를 맞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서양네트웍스의 키즈 브랜드 ‘알로봇’이 오는 25일 화요일 오전 11시 네이버 라이브 쇼핑으로 소비자들을 찾아간다.
알로봇은 실착은 물론 제품의 소재나 디테일, 착용 사이즈 등 소비자들이 궁금해할 정보에 대한 실시간 소통 서비스와 함께 LIVE 단독 혜택가를 제공할 예정이다.
알로봇이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선보일 상품은 시그니쳐 아이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크
레이지팬츠’와
코디 걱정 없는 세트 상품으로 실내·외 모두 스타일리쉬하게 입을 수 있는 ‘트랙세트’로 구성됐다.
이번 방송에서는 최대 50% 할인 혜택가로 알로봇의 제품을 만날 수 있으며, 2020 FALL 시즌 신상을 얼리버드 혜택으로 제공받을 수 있는 선공개 아이템도 함께 준비됐다.
‘크
레이지 팬츠’는 활동성이 중요한 아이들에게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핏감과 소재, 가격을 갖춘 가성비 상품이자 엄마들 사이에서는 이미 입소문 난 완판템이다. 매 시즌
유니크한 그래픽과 트렌디한 스타일로 인기를 모으는 ‘트랙세트’의 경우 이번 시즌 아이들이 좋아하는 이모지와 벅스 그래픽 등 다양한 컬러와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아울러 지난 달 말 선 예약판매를 진행, 일주일만에 완판 되어 조기 품절됐던 ‘로비히어로’ 시리즈 또한 리오더 혜택가로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알로봇의 2020 FALL 신상 위트 있는 ‘이모지’ 로비 시리즈 역시 트렌디한 네온 컬러 포인트와 함께 귀여움까지 더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알로봇 시그니쳐 아이템 ‘미스틱트랙세트’ |
첫 라이브 방송을 맞아 공식 인스타그램, 스토어 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응원 댓글 이벤트와 방송 내 퀴즈, 댓글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들에게는 17만원 상당의 캐리어부터 30만원대 구스다운 등 다양한 선물이 제공되며, 구매만 해도 선착순으로 패션마스크를 증정 받을 수 있다.
유니크한 그래픽과 위트 있는 감성으로 트렌디한 키즈 스트리트 패션을 제안하는 알로봇은 이번 쇼핑 라이브와 함께 네이버 브랜드 데이에도 많은 아이템을 할인 특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서양네트웍스는 알로봇 뿐만 아니라 블루독, 블루독베이비, 밍크뮤, 래핑차일드 등 유아동 패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