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창립 74주년 기념 SNS 캠페인 전개…'샘표 헤리티지' 전한다

샘표가 창립 74주년을 맞아 샘표의 역사를 전달하는 SNS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샘표는 창립기념일을 맞아 다양한 세대의 소비자에게 헤리티지를 전달할 수 있는 '뉴트로' 콘텐츠를 다채롭게 마련했습니다.

먼저 샘표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한국 식문화 발전에 기여해 온 샘표의 역사가 담긴 네 컷 만화가 공개됐습니다.

'최초의 페트병 간장 도입', '요리에센스 연두의 탄생' 등을 주제로 다루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래된 등록상표인 샘표의 74년 역사 돌아보기를 주제로 '샘이나 샘표' CM송 등 추억의 이야기를 샘표 공식 블로그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입니다.

또한 21일에는 모바일 환경에서 젊은 세대가 즐겁게 소비할 수 있는 레트로 감성의 스마트폰 배경화면과 색칠 공부 콘텐츠를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합니다.

샘표의 옛 로고와 제품 디자인을 활용해 샘표의 헤리티지를 자연스럽게 전달하겠다는 계획입니다.

소비자가 참여하는 '#1가구 1샘표 인증'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샘표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가정에 있는 샘표 제품을 찍어 개인 인스타그램에 #1가구1샘표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참여가 완료됩니다.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에게는 창립 74주년 기념으로 제작된 뉴트로 스타일의 샘표 굿즈와 다수의 샘표 제품을 선물로 증정합니다.

샘표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신뢰와 사랑 덕분에 샘표가 창립 74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다"며 "샘표는 '내 가족이 먹지 않는 것은절대 만들지도 팔지도 않는다'라는 창립 이념을 실천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 이유진 기자 / ses@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