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성우그룹이 오는 23일까지 대학생 서포터즈 '현대성우 챌린저스' 1기를 모집합니다.

현대성우 챌린저스는 대학생들과 함께 그룹 가치관인 '도전'을 실현하고자 기획한 프로그램으로, 자동차 부품 및 모터스포츠에 관심이 있거나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희망하는 대학생 및 휴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습니다.

최종 선발되는 15명의 현대성우 서포터즈는 9월부터 12월까지 총 4개월간 활동하며, 월별 활동비, 취재비 등을 지원받게 됩니다.

또 필수 미션을 완수한 서포터즈에게는 공식 수료증, 기념 선물 등을 수여하고, 최우수 활동자 및 활동팀에게는 별도의 시상이 부여될 예정입니다.

현대성우그룹 관계자는 "컨텐츠 기획 및 제작 역량을 개발하고 다양한 실무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오니 많은 지원 바란다"며, "현대성우 챌린저스가 대학생들과 자동차 부품 및 모터스포츠 산업을 잇는 대표 대학생 대외활동으로 자리잡게끔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지원을 원하는 학생은 현대성우저널 서포터즈 모집 게시글을 참고해 8월 23일 자정까지 온라인 지원서를 작성 및 제출하면 됩니다.

면접 전형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고자 화상으로 실시되며, 발대식은 오는 31일 사회적 거리 두기 수칙을 준수하는 가운데 진행될 예정입니다.

[박상미 인턴기자 / alisten@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