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CJ ENM이 새로운 형태의 콘텐츠 결합형 상품 및 유통모델 개발에 나섰습니다.

GS리테일CJ ENM은 13일 서울 강남구 파르나스타워에서 콘텐츠 기반 커머스 확장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양사는 스토리기반의 차별화된 상품개발 및 신개념의 유통·마케팅 협업모델을 구축해 디지털 콘텐츠 소비층과 1인 가구 등 양사의 핵심 타겟층에게 새로운 형태의 고객가치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김종수 GS리테일 MD본부장은 "유통과 콘텐츠의 신개념 협업모델을 만들어 큰 시너지를 내겠다"라고 밝혔습니다.

김도한 CJ ENM 다이아 티비 사업부장도 "빠르게 변하고 있는 디지털 소비 트렌드에 맞춰 차별화된 커머스를 선보이겠다"라고 말했습니다.

[박상미 인턴기자 / alisten@m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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