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객 칭찬 자자한 인솔자만 꼽았다…모두투어, 유럽 인솔의 신 기획전

3만 5000건의 여행객 후기를 기반
여행 만족도 상위 인솔자 15인 선정
평균 경력 25년 이상 베테랑 인솔자
만족도 1~4위 ‘모두시그니처’ 상품

프랑스 몽생미셸 / 사진=모두투어
여행객 후기에 칭찬이 자자한 검증된 베테랑 인솔자와 유럽여행을 떠날 수 있는 이색 상품이 나왔다.

모두투어가 ‘유럽 인솔의 신’ 기획전을 출시했다.


이번 기획전 상품은 최근 1년간 축적한 3만 5422건의 모두투어 패키지 여행객의 실제 후기를 기반으로 엄선한 15명의 우수 인솔자와 함께 떠나는 게 특징이다.

인솔자는 모두 유럽 전문 인솔 경력만 평균 25년 이상을 자랑하는 숙련자들이다.


패키지여행에서 인솔자는 여행의 전 일정을 동행하며 일정 진행과 안전을 책임지는 핵심 역할을 맡는다.

인솔자의 여행지에 관한 깊이 있는 이해, 풍부한 현장 경험, 유연한 대처 능력 등은 고객 만족도를 좌우하는 중요한 요소다.


모두투어, 유럽 인솔의 신 기획전 이미지 / 사진=모두투어
주목할 만한 점은 여행객 평가에서 만족도가 높았던 1위부터 4위까지가 모두 ‘모두시그니처’ 상품이었다는 점이다.

모두시그니처는 모두투어의 고품격 상품 브랜드다.


이번 기획전의 대표 상품 ‘[모두시그니처] 인솔의 신, 서유럽 10일’은 팁, 선택관광, 쇼핑 필수 일정이 없어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 왕복 직항편을 이용하고 전 일정 4성급 이상 세계적인 체인 브랜드 호텔에서 숙박한다.


베네치아 두칼레 궁전 / 사진=모두투어
이 상품은 프랑스 파리, 이탈리아 로마·베네치아·피렌체, 스위스 인터라켄, 바티칸 등 유럽의 핵심 도시를 빠짐없이 방문할 수 있다.

‘융프라우 전망대’ ‘마터호른 호수’ ‘아말피 해변 마을’ ‘포지타노 전망대’ ‘베르사유 궁전 내부 관람’ 등 현지 체험을 강화해 여행의 깊이를 더했다.


‘에펠탑 내부 입장’ ‘로마 벤츠 관광’ ‘베네치아 곤돌라 탑승’ 등 인기 선택 관광 역시 모두 포함한다.

미쉐린 가이드북에 오른 피오렌티나 티본스테이크 식당을 비롯해 에스카르고·비프 부르기뇽·베네치아 해산물·센강 바토무슈 저녁 크루즈 쇼 등 유럽 각지의 대표 미식도 경험할 수 있다.


이대혁 모두투어 상품 본부장은 “여행의 만족도를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인 인솔자의 역량에 주목해 풍부한 현장 경험과 전문성을 갖춘 인솔자가 동행하는 상품으로 이번 기획전을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여행객의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모두투어만의 차별화한 패키지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픽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