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여행부터 고급 패키지까지…모두투어, 2025 서머 브랜드 위크 시작

오는 8월 6일까지 한 달간 진행
최대 20만원 및 카드사 할인 등
계절별 인기 여행지도 다수 포함

해변(사진은 기사와 직접적 관련 없음) / 사진=PEXELS
자유여행 상품부터 고품격 패키지까지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여름 한정 할인 행사가 떴다.

모두투어가 ‘2025 서머(썸머) 브랜드 위크’ 행사를 연다.


이번 행사는 오는 8월 6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한다.

여름철 인기 지역을 비롯해 동계철까지 국내외 전 지역 여행 상품을 대상으로 한다.


행사의 핵심은 최대 79만원 상당의 ‘빅(BIG) 5’ 혜택이다.

매일 선착순 300명에게 1만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최대 20만원 즉시 할인 △지역별 최대 10만원 중복 할인 △최대 18만원 카드사 청구 할인 △최대 30만원 카드사 캐시백 등 총 5가지 파격적인 혜택을 주어진다.


이 기간 함께 진행하는 ‘출석 체크’ 행사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모두투어 100마일리지를 적립해 준다.

세계 인기 호텔 숙박권에 응모할 기회도 있다.

총 6회에 걸쳐 진행하는 숙박권 행사 경품으로는 △방콕 로얄 오키드 쉐라톤 3박 △힐튼 후쿠오카 2박 △쉐라톤 롱비치 푸꾸옥 리조트 3박 등 다양한 숙박권을 마련했다.

당첨자는 오는 8월 18일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두투어, ‘2025 썸머 브랜드 위크’ 행사 이미지 / 사진=모두투어
모두투어 자체 실시간 상품 판매 채널 ‘라이브M’에서는 방송 중 예약자에게만 제공하는 전용 특전을 준비했다.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에 진행하는 M타임딜에서는 여름철 인기 여행 상품을 반짝 특가로 선보인다.


9월 이후 출발 상품은 ‘이른 예약객 대상 상품 할인’을 마련해 일찍 예약할수록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게 했다.

‘추석 연휴 에디션’에서는 항공 좌석을 확보한 상품을 중심으로 구성해 예약과 동시에 출발을 확정하는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모두시그니처’ 영역에서는 상반기 판매 비중이 높았던 모두시그니처 인기 상품을 중심으로 지역별 고품격 상품을 내보인다.

기간 한정 할인 혜택 및 추가 특전을 쏜다.


이 밖에도 △카카오뱅크와 협업한 선착순 베트남 여행 할인권 증정 행사 △롯데면세점 단독 할인권 △무백 여행용 세트 할인 혜택 △인천 및 김해공항 푸드코트 플레이팅 20% 할인권 증정 등 여러 가지 협업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전진택 모두투어 운영지원부 부서장은 “이번 2025 서머 브랜드 위크 행사는 여름휴가철부터 겨울까지 하반기에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에게 더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다양한 고객 맞춤형 상품과 풍성한 혜택을 담은 이번 행사로 더 특별한 여행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픽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