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모델 기용 & 매장 확대 통해 브랜드 인지도↑
1~5월 오프라인 매출 전년比 2배 이상 신장
캠페인 기념해 여름 신상품 스테디 제품 할인
“하반기도 매장 확대 통한 소비자와 접점 강화”
 |
유니폼브릿지, 론칭 13주년 맞아 ‘유니폼 오브 어스’ 캠페인 공개 |
국내 대표 브랜드 인큐베이터 하고하우스의 투자 브랜드 ‘유니폼브릿지’가 론칭 13주년을 맞아 ‘유니폼 오브 어스’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9일 밝혔다.
올해로 13주년을 맞이한 유니폼브릿지는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오래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을 제안하는 캐주얼 브랜드로, 클래식한 디자인과 실용적인 디테일로 탄탄한 팬덤층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유니폼브릿지는 침체된 국내 패션 시장 속에서도 유의미한 성과를 보이고 있어 업계의 이목을 끌고 있다.
지난 가을겨울(F/W) 시즌부터 브랜드 모델로 활약한 배우 류승범과의 캠페인부터 오프라인 매장 확대 등을 통해 인지도가 크게 증가했다.
또한 기존 남성 중심의 제품 라인업에서 여성 고객도 착용할 수 있는 유니 사이즈를 강화하며 새로운 고객층까지 유입시켰다.
그 결과 올 1월부터 5월까지의 오프라인 매출이 전년 대비 2배 이상 증가했다.
유니폼브릿지는 고객에게 브랜드를 더욱 친근하게 알리고자 ‘유니폼 오브 어스(UNIFORM OF US)’를 주제로 한 캠페인을 본격 실시한다.
캠페인에서는 스토어 매니저와 전시 디자이너, 뮤지션, 디자이너 등 네 명의 인물이 각자의 시선과 경험으로 함께한 유니폼브릿지를 소개하며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스토리와 가치를 전달한다.
캠페인 오픈을 기념하는 프로모션도 다채롭게 진행된다.
6월 1일까지 오프라인 매장에서 캠페인 아이템 및 여름 신상품 최대 30만원 이상 구매 시 금액별 추가 10% 할인 혜택과 함께 사은품으로 장우산을 증정하며, 자사 온라인몰에서는 캠페인 아이템 및 25 SS 여름 신상품 구매 시 최대 20% 할인, 사은품 지급 리뷰 작성 시 적립금 최대 5000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외에도 공식 SNS에서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유니폼브릿지 관계자는 “하반기에는 5월 말 오픈하는 롯데백화점 광복점 매장을 비롯해 전국 주요 백화점에 매장 3~4곳을 추가 오픈해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고, 고객 니즈를 반영해 업그레이드된 F/W 남성 제품 라인과 여성 라인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