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은 2024년도 3분기 ‘소비자 보호의 날’을 맞이해 금융소비자 대상으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임직원 대상 ‘장애인 응대 교육’을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KB증권은 매 분기 첫 영업일을 전사 소비자 보호의 날로 지정해 금융소비자의 권리 증진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금융소비자들을 위한 투자정보 및 금융 피해 예방을 위한 교육을 제공한다.

동시에 KB증권 임직원에게도 소비자 보호 관련 다양한 콘텐츠와 교육과정을 제공하며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다.


이번 소비자 보호의 날에는 당사 지점 및 온라인 매체를 통해 원화장외채권 및 펀드 등 금융상품을 매수한 고객을 대상으로 ‘내 금융상품 리뷰하고 퀴즈 풀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LMS를 통해 이벤트 응모 조건에 해당되는 고객에게 이벤트를 안내한다.


금융소비자보호 이해 여부, 금융상품 특징 등에 관한 퀴즈의 정답을 맞춘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 쿠폰 2매를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올해 5월 모든 영업점에 금융취약계층 전담창구인 ‘따뜻한 소통의 자리’를 신설한 KB증권은 3분기 소비자 보호의 날을 맞아 모든 임직원을 대상으로 ‘장애인 응대 교육’을 실시했다.


금융취약계층인 장애인에 대한 이해도 향상과 소비자 보호 인식을 강화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성현 KB증권 사장은 “앞으로도 KB증권은 금융소비자에게 다양하고 유익한 금융정보 및 교육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금융소비자보호에 앞장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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