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가 견인하는 미 대형테크 쏠림 현상에 대한 우려가 심해지는 요즘이지만, JP모건이 정의하는 Bubble의 영역에 이르려면 아직 갈 길은 멀어 보입니다. 부동산 불확실성의 시기에 강남 3구, 용산구 등 똘똘한 한 채를 바라보듯 당분간 미 증시를 대할 필요가 있어 보입니다. 뉴욕증시는 물가 완화와 실적 기대감이 동시에 작용하며 추가 상승했습니다. 엔비디아는 다시 +4.7% 올랐고, PHLX(필라델피아 반도체) 역시 +2.03% 상승했습니다. 국내외 주요 이슈와 함께 주목할 종목<일발장전>을 통해 자세히 살펴볼 수 있습니다.
8시 5분 김영민, 이효근 MBN골드 매니저와 함께<의미심장한 주식&시간외 공략주>코너를 통해 미국 증시에서 국내 증시로 투자 힌트를 찾고, 전일 시간외에서 강세를 보인 기업 중 주목할 종목을 살펴봅니다. 8시 20분<최임화의 한발>에서는 최임화 앵커의 시선으로 바라본 ‘이슈’를 분석합니다. 9시 20분<공시로 보는 주가>에서는 기업들의 공시를 분석하고 주가 영향에 대해 살펴봅니다.
매일경제TV<일발장전>은 월~금요일 아침 오전 7시 58분부터 9시 50분까지 생방송으로 방송되며, 매일경제TV 홈페이지(mbnmoney.mbn.co.kr)와 유튜브에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