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사손보(AXA손해보험)는 오늘(12일) 장마 및 휴가철 안전운전을 위한 하계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AXA손해보험 개인용 차량보험 가입 고객이 대상인 이번 서비스는 오는 13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약 8주간 제공되며, 빗길 운전 대비를 위한 차량상태 안전점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AXA손해보험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는 전국 스피드메이트 직영점 399곳과 영업점 212곳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특히 AXA손보는 고객 경험 확대 및 이용 편의성 향상을 위해 전년도에 실시한 하계 무상점검 서비스 중 선호도가 높은 항목 위주로 올해 서비스를 추가 구성했습니다.

악사손보 고객은 ▲엔진오일 ▲오토미션 ▲파워오일 ▲배터리 ▲타이어 등 총 22개 항목에 대한 차량 안전 무상점검과 ▲엔진세정 ▲에어컨 및 히터 살균 ▲브레이크오일 교환 등 서비스 추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또한 무상점검 기간 동안 국산차 보유자 중 유상 수리 고객은 에어컨·히터 필터 교환과 에어컨 가스충전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엔진세정과 브레이크 패드 및 오일 교환 시에도 각각 30%의 금액 할인이 적용됩니다.

또 수입차의 경우 와이퍼 교환 및 에어컨 가스 충전 서비스는 3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악사손보 관계자는 "고객의 안전운전과 빗길 교통사고의 선제적 예방을 위해 본격적인 여름 시즌 시작과 함께 이번 서비스를 실시하게 됐다"며 "AXA손해보험이 마련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통해 보다 안전한 운전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 김우연 기자 / kim.wooyeon@mktv.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