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증권 종합계좌를 보유하고 있거나 새로 개설하는 사용자는 오는 6월까지 최대 연 5% 예탁금 이자를 지급받습니다.

오늘(6일) 카카오페이증권은 사용자 혜택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습니다.

첫 번째 혜택은 최대 연 5% 예탁금 이자입니다.

카카오페이증권은 종합계좌에 예탁한 30만 원까지 연 5% 예탁금 이자를 매주 제공하고, 이를 초과하는 금액에 대해서는 구간별로 금리를 차등 적용해 지급합니다.

이벤트 페이지 내 '내가 받는 이자' 탭에서 사용자가 지금까지 받은 혜택과 종합계좌의 예탁금 구간별로 받을 수 있는 혜택을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혜택은 최대 1% 결제 포인트 적립입니다.

오는 4월까지 편의점에서 카카오페이 앱으로 카카오페이머니 충전 없이 잔액으로 결제하면 결제액의 1%를 카카오페이포인트로 받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에서 카카오페이를 열어 결제하더라도 0.6% 포인트를 제공하며, 편의점이 아닌 여타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0.3%를 제공합니다.

세 번째는 송금 수수료 전면 무료 혜택입니다.

카카오페이증권 종합계좌를 이용하면 카톡 친구 송금은 물론 기존 월 10회 무료 제공되던 계좌 송금도 횟수 제한 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페이증권은 최근 미국 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율을 업계 최저 수준인 0.05%로 대폭 낮춰 사용자 혜택을 높였습니다.

오는 3월 말까지는 카카오페이증권에서 체결되는 모든 국내 주식 신용거래 매수 건에 대해 최대 90일까지 연 3.9% 이자율을 적용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진현진 기자 / 2jin@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