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국에 광고모델로 진출한 가상인간 '나수아'/ 넵튠 제공 |
카카오게임즈 계열사
넵튠이 자회사 온마인드가 제작한 가상 인간(버추얼 휴먼) '나수아'와 태국 대형 광고회사 'DDD'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오늘(14일) 밝혔습니다.
이번 계약으로 '나수아'는 앞으로 3년간 방콕에 설치된 광고판, 전광판에 등장해 방콕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눈도장을 찍을 예정입니다.
DDD는 태국 방콕 시암 파라곤 백화점, 쑤완나품 국제공항, MBK 백화점 등 주요 랜드마크에 200m 크기의 초대형 광고판을 보유한 기업으로, 한국 대기업을 비롯해 타이항공·샤넬·디올 등 유명 브랜드를 고객으로 두고 있습니다.
온마인드 관계자는 "이번 기회를 통해 동남아 마켓에 버추얼 휴먼 '나수아'의 높은 활용도와 스타성을 선보이는 동시에 한국 기술력의 위상을 알리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습니다.
[ 김주리 인턴기자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