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그룹이 오늘(4일) GS칼텍스 등 자사의 주요 계열사를 통해 '2030 부산세계박람회(부산엑스포)' 유치를 위한 홍보 활동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GS리테일은 전국 편의점에 송출되는 GSTV, GS샵 홈쇼핑 방송, GS샵 모바일 앱·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 다양한 매체를 활용해 부산엑스포 유치를 지원할 예정입니다.
또 수도권에 위치한 GS25 편의점에는 '부산엑스포 유치 기원 홍보 브로슈어' 2만여장을 비치해 홍보 활동을 진행합니다.
GS칼텍스는 부산 지역 주유소 및 충전소에 '2030 부산엑스포 유치를 기원합니다'라는 문구가 적힌 현수막을 내 걸 계획입니다.
GS스포츠는 K리그 대표 인기 구단인 FC서울을 통해 홍보 활동에 나섭니다.
FC서울은 이날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슈퍼 응원 데이'를 열고 경기장 북측 광장에 홍보 부스를 설치해 2030 부산엑스포 자료집을 배포하는 등의 활동을 기획했습니다.
FC서울은 선수 유니폼 오른쪽 상단에 'WORLD EXPO 2030 BUSAN, KOREA' 엠블럼 패치도 부착했습니다.
GS그룹은 각 계열사의 역량을 결집해 2030 부산엑스포 유치 지원에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2030 부산엑스포 유치 지원 TF'를 구성했습니다.
[조문경 기자 / sally3923@m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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