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
SM엔터테인먼트가 자체 팬 커뮤니티 서비스 '광야 클럽'(KWANGYA CLUB)을 정식 출시했다고 오늘(2일) 밝혔습니다.
'광야 클럽'은 SM 계열사인 SM브랜드마케팅에서 운영하는 멤버십 기반 공식 팬클럽 서비스입니다.
더불어 아티스트와 팬이 소통할 수 있는 알림 설정, 좋아요, 댓글 기능을 비롯해 사용자가 직접 글을 남길 수 있는 '라운지' 기능도 갖췄습니다.
SM은 추후 아티스트 실시간 라이브 기능도 추가할 예정입니다.
[ 김주리 인턴기자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