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화 다이닝 갖춘 ‘오포자이 오브제’…26일(화) 해당지역 1순위 청약

오포자이 오브제 투시도
와이드 다이닝 등 특화 주방 설계와 다양한 특화 공간 구성으로 관심을 모으는 ‘오포자이 오브제’가 26일(화) 해당지역 1순위 청약 접수를 한다.


GS건설이 경기 광주시 오포읍 고산2지구에서 C1블록에서 공급하는 ‘오포자이 오브제’는 26일 해당지역 1순위 청약 접수를 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1월 3일이다.


‘오포자이 오브제’의 1순위 해당지역 청약은 입주자 모집공고일 기준 경기도 광주시에서 2년 이상 계속 거주한 세대주의 경우에만 가능하다.

또한, 청약 통장 가입 후 24개월이 지나야 하며, 지역별·면적별 예치금 기준도 충족해야 한다.

그리고 무주택 또는 1주택을 소유한 세대에 속해야 하며, 세대원을 포함한 모두가 과거 5년 이내 다른 주택에 당첨된 사실이 없어야 한다.


‘오포자이 오브제’는 지난 15일 사이버 견본주택의 문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했다.

견본주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이버 견본주택으로만 운영한다.


단지는 자이만의 특화 주방 설계를 선보여 일찍부터 관심을 받았다.

‘오포자이 오브제’에는 주방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주방 장식장, 플랩 상부장을 비롯해 거실을 바라보면서 요리를 할 수 있는 ㄷ자형 주방을 도입해 생활 편의를 늘린다.

특히, 호텔 식당에 방문한 느낌을 내는 유럽산 고급 주방 가구는 물론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우물천장 및 특화 조명을 도입할 예정이다.

또한, ‘주방의 거실화’라고 부를 정도로 널찍한 느낌을 주는 디럭스 다이닝과 와이드 다이닝 등 특화 주방 설계도 도입해 입주민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고급 주방 재료도 선보인다.

주방 벽에는 유럽산 대형 포셀린 타일이 적용되며, 최근 주택 시장에서 고급 자재로 인기를 끄는 ‘엔지니어드스톤(engeneered stone)’ 상판도 적용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수입품 싱크 수전 및 절수 페달 등 생활의 품격을 높이는 다양한 고급 주방 설계를 선보인다.

이 같은 특화 주방 설계에 예비 청약자들의 호평이 이어졌다.

지난 15일 유튜브 자이TV를 통해 공개한 ‘오포자이 오브제’의 주방 설계에 “주방이 넓다.

” “타 아파트와 비교해 여유로운 공간 구성이 돋보인다.

” 등의 긍정적 반응이 이어졌다.


자이스러운 공간 구성도 돋보인다.

공간 수요와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알파룸을 비롯해 서브 드레스룸이나, 서재, 취미 공간으로 활용이 가능하도록 설계한 베타룸 등도 적용될 예정이다.

(타입별 상이) 품격 있는 삶을 위한 특화 설계도 도입된다.

앞서 ‘오포자이 디 오브’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던 포켓 테라스(일부 세대)와 펜트하우스(최상층 일부 세대), 스카이 라운지 등 삶의 질을 높일 다채로운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 내 중앙 광장과 단지 주변으로 문화 공원(예정) 등을 비롯해 문형산의 숲세권 환경을 누릴 수 있어 주거 쾌적성이 보장된다.

이와 함께 어린이 놀이터 자이펀그라운드, 단지 내 산책로, 엘리시아 가든 등 휴식 시설은 물론 맘스스테이션, 게스트하우스, 키즈룸 등 실생활에 필요한 커뮤니티 시설도 갖춰진다.

또한, 주차장을 지하화해 지상에 차가 다니지 않도록 안정성을 높인 점도 특징이다.


한편, ‘오포자이 오브제’의 설계와 인테리어, 자세한 청약 요건은 분양 홈페이지와 유튜브 자이TV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오포자이 오브제’는 지하 5층~지상 25층 10개 동 전용면적 62~104㎡, 총 927가구로 조성된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광주시 역동에 위치하며, 입주는 2024년 8월 예정이다.


[최은화 매경비즈 연구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픽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