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 시립소년소녀합창단 공연 모습. (사진=의왕시 제공)

[의왕=매일경제TV] 경기 의왕시가 시민의 정서 함양과 지역문화 창달을 위해 참신하고 재능 있는 시립소년소녀합창단 일반단원을 오는 30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모집합니다.

합창단 응시자격은 의왕시에 거주하는 만 9세부터 13세까지의 청소년 또는 의왕시 소재 초등학교 3학년 이상 중학교 1학년 이하의 재학생입니다.

접수는 이메일(lloyd0623@korea.kr)로 받습니다.

선발전형은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실기는 동영상으로 심사하고, 면접은 줌(Zoom)을 활용해 비대면으로 실시합니다.

실기 동영상은 지정곡(하늘나라 동화) 1곡을 가창하고 지원자의 장기를 보여주는 영상(2분)을 촬영해 제출하면 됩니다.

면접은 추후 안내에 따라 온라인에 접속해 보호자 동반 하에 질의응답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공고문과 제출서류 양식은 의왕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 게시판에서 내려 받을 수 있습니다.

지원자는 응모원서와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를 작성해 실기 동영상과 함께 제출하면 됩니다.

합창단은 주2회 정기연습, 연1회 정기연주회, 시 행사 참여, 합창경연대회 참가 등의 활동을 하게 됩니다.

단원에게는 연주복 및 급식 제공, 연주활동에 따른 봉사확인서 인정, 동(하)계 캠프 참가 등의 혜택이 주어집니다.

최종합격자는 올해 연말까지 수습기간을 거친 후, 내년 1월부터 의왕시립소년소녀합창단 일반단원(비상임)으로 위촉돼 본격적으로 활동을 하게 됩니다.

의왕시립소년소녀합창단 일반단원 모집과 관련한 문의사항은 의왕시청 문화체육과(031-345-2538)로 연락하면 됩니다.

[강인묵기자/mkkim@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