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더위, 알로봇 시즌 오프 ‘득템’ 찬스부터 래쉬가드 1+1 이벤트까지

㈜서양네트웍스는 키즈브랜드 ‘알로봇’의 시즌 오프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알로봇의 시즌 오프 제품은 최대 30%까지 할인된다. 특히 인기 여름 제품으로 구성된 ‘NICE ROBY WEEK’ 프로모션 행사에서는 단 7일만 50%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또한 더워진 날씨에 맞춰 THE SYMALL에서만 단독으로 만날 수 있는 수영복 1+1 프로모션은 비비드한 컬러와 이색적인 그래픽 포인트가 특징이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귀여운 캐릭터 패턴과 쿨민트 싱글 원단으로 쾌적하게 착용이 가능한 정글 트레이닝 세트도 선보였다. 이와 더불어 강렬한 그래픽으로 많은 사랑은 받은 핫로비 시리즈와 귀여운 컬러감으로 인기를 얻은 마카롱 시리즈도 준비됐다.


또한 장마철에도 입을 수 있는 트렌디한 윈드브레이커부터 알로봇만의 감성을 담은 레인코트와 레인부츠까지 만날 수 있다. 윈드브레이커는 얇고 가벼워서 휴대하기 용이하며, 예쁜 디자인과 컬러로 관심을 끌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뿐만 아니라 여름에 햇빛을 막아주는 다양한 모자도 준비되어 있으며 점프수트, 페이즐리 등 다양한 아이템들도 만날 수 있다.

한편 ㈜서양네트웍스(대표 박연)는 알로봇 뿐만 아니라 블루독, 밍크뮤, 래핑차일드 등 유아동 패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