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인담'이 '2021 한국인기브랜드대상' 수상의 영예를 차지함과 동시에 자사 공식 온라인몰 오픈 소식을 전하며 주목받고 있다.

2021 한국인기브랜드 대상은 한국인기브랜드가 주최하는 어워드로 브랜드 밸류, 미래 경쟁력 등을 엄격히 심사하여 각 분야 대표 기업을 선정하는 행사다. 공정하고 체계적인 심사 과정을 통해 업계 리딩 브랜드를 발굴, 선정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한국인기브랜드대상은 쇼핑몰, 친환경, 법률, IT, 병원, 의료기기,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 및 기업, 제약 및 바이오, 여행, 숙박 및 관광, 교육 등 광범위한 업종에 대해 후보 등록을 받고 있는 어워드로 이슈를 모으고 있다.

혜인담은 한국인기브랜드대상 수상 소식과 함께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7일부터 자사 공식 온라인몰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내달 31일까지 '내게 올 기획전', 신규회원 가입자에게만 주어지는 '100원딜 행사', '사진 찍어 SNS에 올리고 나이키 인기 신발 응모하기' 등 다채로운 행사들을 진행한다.

또한 대표 제품인 '위대한뿌리'를 2개월 이상 구매할 경우 한 박스를 추가 증정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아울러 혜인담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패밀리 픽 기획전도 준비하고 있다.

혜인담 관계자는 "올프샵 공식몰 오픈과 동시에 코로나19로 지친 주변인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혜인담 제품으로 나눌 수 있도록 준비한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