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더M M-PRINT GFW CITYLIFE LUXMEN 매경이코노미 MBN골드 MBN 매일경제
로그인|회원가입 |시청자 게시판
종목검색
  • 종목검색
  • 통합검색

헤드라인

광고
프로그램 바로가기
프로그램 바로가기 닫기
가나다순 카테고리순
광고
> 뉴스 > 기사
기사목록|||글자크기 
롯데호텔, 디지털고객만족도 호텔부문 1위 선정
기사입력 2021-04-16 17:26
  • 기사
  • 나도 한마디
공유하기 
롯데호텔은 오늘(16일) 롯데호텔 월드에서 열린 한국마케팅협회 주관 '2021 제9회 대한민국마케팅대상' 시상식에서 '디지털고객만족도 HTHI(Heart To Heart Index) 호텔부문 1위 기업'으로 6년 연속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2021년 3월 기준으로 페이스북 52만 명, 인스타그램 8만3천 명, 블로그 누적 방문자 수 161만 명 등 다양한 채널의 SNS 회원을 보유한 롯데호텔은 국내 최대 규모 호텔 브랜드 소셜미디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롯데호텔은 MZ세대 고객들의 니즈를 겨냥한 디지털 콘텐츠 개발로 코로나19 속에서도 마케팅 차별화에 나섰습니다.

롯데호텔 월드에서는 호텔업계 최초로 잼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신규 고객 창출의 기회를 마련했습니다.

이와 함께 판매 채널 다각화 전략의 일환으로 라이브 커머스 판매를 선보이며 실시간 소통을 통한 편리한 언택트 쇼핑 환경을 제공했습니다.

김현식 롯데호텔 대표이사는 "이번 수상은 롯데호텔이 대한민국 대표 호텔 브랜드로서 고객과 진정으로 소통해 얻은 성과이기에 더욱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시장환경의 변화에 맞춘 기민한 마케팅 혁신으로 호텔업계를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이유진 기자 / ses@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목록|||글자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