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푸드 강황 주성분 ‘커큐민’ 함유 액상스틱
특허기술 적용, 체내 흡수율 높여…강한 맛·향 제거로 섭취 용이

휴온스내츄럴의 ‘이너셋 수용성 커큐민’ (사진=휴온스 제공)
[성남=매일경제TV] 휴온스내츄럴은 오늘(24일) 슈퍼푸드 강황의 주성분 중 하나인 커큐민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액상스틱 ‘이너셋 수용성 커큐민’을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커큐민은 뉴욕타임즈가 선정한 10대 슈퍼푸드 중 하나인 강황에 함유된 폴리페놀 성분의 하나로, 커큐민의 SCI급 연구 논문만 5000여개 이상 발표될 정도로 세계적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커큐민은 지용성 성분으로 체내 흡수가 잘 되지 않고, 섭취한 뒤 대부분 체외로 배출되거나 장까지 도달하더라도 세포막을 통과하지 못해 흡수율이 1%에 불과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휴온스내츄럴의 ‘이너셋 수용성 커큐민’은 특허기술을 적용, 커큐민 섭취 시 느꼈던 불편함과 흡수율을 보완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입니다.

커큐민을 강황 가루로 섭취할 때 느꼈던 특유의 강한 맛과 향을 제거해 섭취를 용이하게 했으며, 특허기술을 통해 입자를 나노 단위로 분해한 뒤 물 입자로 감싸 수용성으로 전환해 체내 흡수율을 높였습니다.

부원료로 피쉬콜라겐, 비타민C, L-아르지닌 등을 함께 배합했으며 보존료·착향료 등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액상형 스틱으로 개별 포장돼 휴대가 간편하고 가루 형태보다 물과 음료 등에 잘 녹아 섭취가 용이합니다.

휴온스내츄럴 관계자는 “이너셋 수용성 커큐민은 커큐민의 영양을 그대로 흡수하면서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물, 음료 등과 잘 어울리는 산뜻한 맛으로 커큐민 섭취를 부담스러워했던 이들도 편하게 즐길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너셋 수용성 커큐민은 이너셋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이너셋몰’과 ‘이너셋 모바일앱’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손세준 기자 / mkssejun@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