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생명이 고객 소리에 경청하기 위해 '2021 고객동맹 자문단'을 모집합니다.

'미래에셋생명 고객동맹 자문단'은 소비자 권익 제고를 목적으로 발족된 소비자 자문기구로 고객과의 소통 창구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미래에셋생명은 고객동맹 자문단을 통해 450여 개의 고객 의견을 수렴했으며 90여 개의 과제를 선정해 개선 활동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고객동맹 자문단은 이전과는 달리 상시적으로 가입이 가능하고 온라인 설문과 오프라인 간담회 참여 외에도 업무개선 아이디어를 사이트에서 상시 제안할 수 있습니다

고객동맹 자문단 활동을 통해 온라인 설문에 응답 시 5천 원 상당의 기프티콘을 제공하고 사이트 내 상시 접수 중인 업무개선 아이디어 우수 제안인으로 선정 시 1~3만 원 상당의 기프티콘을 제공합니다.

정의선 미래에셋생명 고객서비스부문대표(CCM)는 "이번 고객동맹 자문단은 고객의 소중한 의견을 직접 듣고 고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미래에셋생명의 고객가치 문화를 정착시키는데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이용재 기자 / jerry@mk.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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