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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신사 아웃도어 브랜드 매출 성장. |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를 통해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 제품을 사는 소비자가 늘고 있습니다.
무신사는 오늘(19일) 지난해 주요 아웃도어 브랜드의 매출이 전년 대비 70% 이상 뛰었다고 밝혔습니다.
2018년과 비교하면 162% 증가했습니다.
올해 1월 매출은 지난해 같은 달보다 57% 늘었습니다.
대표적인 아웃도어 브랜드인 내셔널지오그래픽의 지난해 무신사 매출은 전년 대비 58% 증가해 200억 원대를 달성했습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매출은 52% 늘었습니다.
두 브랜드 모두 입점 연도인 2018년부터 지난해까지 20~30대 소비자의 구매량이 매년 2배씩 증가했습니다.
같은 기간 코오롱스포츠는 49%의 매출 증가율을 기록했습니다.
아이더는 20대 소비자의 구매량이 5배 이상 급증하면서 매출이 162% 늘었습니다.
무신사 관계자는 "무신사가 보유한 마케팅 채널을 통해 10~30대 고객과 접점을 확대한 것이 매출 상승을 견인했다"고 말했습니다.
[ 신민호 인턴기자 / mino@mk.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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