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금융그룹이 그룹 SNS 채널을 전면 리뉴얼하고 새롭게 오픈했다고 18일 밝혔습니다.
공식 유튜브인 'BNK TV'와 인스타그램, 블로그로 구성된 BNK의 그룹 SNS 채널을 통해 금융에 대한 유익한 콘텐츠를 제공한다는 계획입니다.
유튜브 채널에서는 직원들이 직접 지역의 숨은 맛집을 소개하는 B공개밥상, 지역 사투리 토크쇼 BNK 사투리 클라스, 금융 초보자 탈출스토리를 그린 금린이의 도전 등 웹예능 형식의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입니다.
특히 금린이의 도전에는 힙합 가수 슬리피가 금린이 역할로 출연해 매회 BNK의 슬기로운 금융정보를 전달할 예정입니다.
또 인스타그램(@bnkfg_official)에서는 BNK 직원의 1인칭 시점으로 그룹의 기업문화와 회사생활, 지역의 특색있는 문화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BNK금융그룹 관계자는 "기존의 딱딱한 금융콘텐츠를 벗어난 BNK만의 차별화된 SNS 스토리로 고객과 친근하게 소통하는 브랜드 채널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김용갑 기자 / gap@m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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