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증시는 대통령의 날로 휴장한 가운데 지구촌 곳곳이 기상한파와 지진으로 몸살을 앓고 있다. 미국 남부지방은 겨울폭풍이 몰아닥쳐 25개주 1억5천만명에게 한파 경보가 내려졌고, 300만가구 정전에 항공기 3천대가 결항됐다. 남부 텍사스, 루이지애나, 앨라배마, 오클라호마, 캔자스, 미시시피 전부 곡창지대라 농작물 냉해 피해가 우려되는 상황이다. 반면, 사람들의 이동이 적다보니 코로나 확산세는 급감하고 있다. 이러한 상황들을 시장은 어떻게 해석할까?<출발 오늘의 증시>에서 보다 자세히 짚어보자.
7시 30분<730 정보회의>에서는 각종 소문과 풍문을 비롯한 시장의 ‘핫’ 이슈를 점검해보고, 8시<종목키워드>에서는 MBN골드 김영민 매니저가 엄선한 오늘 장 공략주를 만나본다. 8시 40분<이렇게 대비하라>에서는 개장 전 투자전략을 집중 점검해 보고, 9시 20분에서는 오는 2월 26일 상장하는 뷰노의 김현준 대표를 초대해 의료 인공지능 시장에서 뷰노의 경쟁력과 추후 계획 등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본다.
매일경제TV<출발 오늘의 증시>은 월~금요일 아침 오전 7시 30분부터 9시 40분까지 생방송으로 방송되며, 매일경제TV 홈페이지(mbnmoney.mbn.co.kr)와 유튜브에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