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이 지역생활 커뮤니티 애플리케이션(앱) 당근마켓과 상품 판매, 동네 생활서비스 활성화 등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오늘(9일) 밝혔습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와 슈퍼마켓 GS더프레시의 유통기한 임박 상품에 대한 할인 정보나 증정·할인·공동 구매 정보 등을 당근마켓에 실시간으로 노출합니다.
GS리테일은 이를 통해 폐기 상품을 줄이는 등 환경·사회·지배구조(E
SG) 경영 활동의 모범 사례로 발전시킬 계획입니다.
또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GS25와 GS더프레시, 랄라블라 등
GS리테일의 오프라인 점포 1만 5천여 곳의 구인·구직 광고도 당근마켓에 게시됩니다.
아울러 양사는 제휴 신상품을 공동 개발하고, 지역 소비자들의 편의를 증진할 수 있는 사업 연계를 논의할 방침입니다.
[ 권영하 인턴기자 / youngha@mk.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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