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커머스에서 운영하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영국을 대표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비비안웨스트우드가 공식적으로 들어옵니다.
이번 입점을 통해 선물하기는 의류·가방·지갑 등 400여 종의
비비안웨스트우드 패션 상품을 판매합니다.
또
비비안웨스트우드의 올해 '스테이케이션(Staycation) 캡슐 컬렉션'도 선물하기를 통해서 판매됩니다.
스테이케이션은 'Stay(머물다)'와 'Vacation(휴가)'의 합성어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이후 멀리 나갈 수 없어 머무는 공간에서 편안함과 가치를 추구하는 사회현상을 반영했습니다.
이번 컬렉션은 자연 분해가 가능한 친환경 소재로 만든 민소매 탑과 레깅스·티셔츠·베스트 등으로 구성됐으며, 오는 15일 출시 예정입니다.
이번 입점을 기념해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제품을 30만 원 이상 구매하면
비비안웨스트우드 정품 무릎담요를 선착순으로 한정 수량 주는 행사를 진행합니다.
또
비비안웨스트우드 제품을 구매한 후 브랜드 톡 채널을 추가하고 약관 동의를 거치면 구매액의 3%를 쇼핑포인트로 적립해 줍니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지난해 2월 '명품 선물' 테마로 확장 후 글로벌 유명 브랜드들이 속속 입점해 프리미엄·명품 브랜드를 안심하고 간편하게 구매하려는 이용자들이 늘어나는 추세다"라고 말했습니다.
[ 이예린 기자 / yrl@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