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M이 디지털 광고제 '2020 앤어워드(&Award)' 디지털광고&캠페인 부문에서 그랑프리(Grand Prix)를 수상했다고 오늘(8일) 밝혔습니다.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한국인터넷진흥원 등이 공식 후원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5대 디지털 광고제 중 하나입니다.
수상작은 공정한 심사를 위해 현장 전문가, 산업계 최고경영자, 외부 전문위원 등으로 이어지는 3단계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최종 선정됩니다.
HMM은 지난해 5월부터 7월까지 새 사명 '
HMM(에이치엠엠)'을 론칭하며 '대한민국 밖에서 대한민국을 키웁니다'라는 주제로 기업 캠페인을 진행해 왔습니다.
HMM은 해당 기업PR이 대중들에게 새 사명을 각인시키는 것을 넘어 이에 담긴 비전을 통해 해운업의 역할을 표현하는데 캠페인의 목적을 뒀으며, 국가와 전 세계에 이바지하는 영향력을 보여주며 해운업의 가치를 명확히 전달하고자 했다고 밝혔습니다.
HMM의 기업PR 캠페인 영상은 케이블 TV는 물론,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서 60만 조회수를 넘어서며 큰 관심을 받은 바 있습니다.
[ 이성민 기자 / smlee@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