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가 단독 제휴를 맺고 있는 이마트레이더스의 '연산점'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레이더스 연산점은 키즈카페·부산미식가(전국맛집 푸드코트)·문화센터·필라테스 등 부대시설이 입점해 '신개념 복합 문화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삼성카드는 트레이더스 연산점에서 10만 원 이상 이용한 전 회원을 대상으로 트레이더스 장바구니 3개를 소진 시까지 증정합니다.

삼성카드 공식 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톡 등 SNS 채널을 통해 트레이더스 연산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5천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선착순 200명에게는 로우로우백도 증정합니다.

이와 더불어 트레이더스 연산점 부산미식가에서 1만5천 원 이상 결제하면 트레이더스 연산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5천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합니다.

레이더스 제휴카드 회원에게는 추가 혜택으로 트레이더스 연산점에서 10만 원 이상 이용하면 '호주산 LA 갈비세트'와 '와인셀러'를 받을 수 있는 스크래치 경품 응모권을 증정합니다.

매일 각 15명씩 당첨자가 확정되며 경품 행사는 오는 17일까지 진행됩니다.

오는 18일부터는 트레이더스 제휴카드로 연산점에서 10만 원 이상 이용한 고객에게 '온누리상품권' 5천 원권을 소진 시까지 증정합니다.

삼성카드는 "앞으로도 이마트레이더스와의 마케팅 협업을 강화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 이용재 기자 / jerry@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