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을 위한 B2B 금융 솔루션 핀테크 기업, 고위드가 실시간 레스토랑 예약 플랫폼 포잉과 제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위드와 포잉의 제휴를 기념해 기획된 프로모션으로 스타트업의 비즈니스 미팅 및 직원 식사비 등을 지원하고자 마련됐습니다.
오늘(5일)부터 7월 31일까지 포잉 회원 중 고위드카드를 소지한 임직원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프로모션 참여 방법은 전국 7천여 개 레스토랑 예약 및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는 레스토랑 통합 플랫폼 포잉에서 제공하는 다이닝 티켓을 고위드카드로 구매하면, 결제금액의 10% 페이백 혜택을 받아 레드 포인트로 전환됩니다.
해당 포인트는 포잉 서비스 내에서 고위드카드 결제 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위드카드 고객이 포잉에 신규 가입하거나 포잉 고객이 고위드카드를 신규 발급 할 경우, 레드 포인트 5만 점을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도 동시 진행합니다.
정범진 포잉 대표는 "스타트업 종사자 분들께 비즈니스 미팅이나 직원들과 함께하는 식사 자리에서도 좋은 미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고위드와 함께 준비했다"며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레스토랑들의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김항기 고위드 대표는 "스타트업의 비즈니스 미팅 비용과 직원 식사비 등 기업 운영 비용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이 같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제휴사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해 고위드카드를 사용하는 스타트업의 성장을 지원해 나갈 방침"이라고 전했습니다.
[김용갑 기자 / gap@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