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미가의 대표이사이자 고민정에스테틱의 원장으로 활동 중인 고민정 대표의 저서 ‘죽기 전에 작은 얼굴이 소원입니다’가 출간 후 일주일만에 예스24의 건강·취미 분야 베스트 5위에 올랐다.
‘죽기 전에 작은 얼굴이 소원입니다’는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고미가’에서 35년 동안 추구하는 9가지 홈 셀프케어 방법을 쉽고 재미있게 담아낸 책이다.
책에서는 저자가 에스테틱 근막관리 전문가로서 전하는 다양한 꿀팁과 근막 관리 방법은 물론, 얼굴 관리 심화과정인 언택트 하이 셀프케어 방법에 이르기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다.
고민정 대표는 명지대학교 체육학과를 졸업하고 단국대학교 사회교육원 수기운동 처방학과,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 관상학 과정, 중국 북경대학교 경락안마수기 미용과정 등 다수의 교육과정을 수료했다.
고민정 대표는 “얼굴도 우리들의 몸처럼 운동하는 습관을 들이면 분명히 건강해질 수 있다”며, “눈, 코, 입, 콧대, 입술 등 얼굴에 있는 그 이름 하나하나는 타고난 기능과 역할이 각기 다르기 때문에 적합한 관리가 이뤄져야 스스로를 변화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고 대표는 “아름다움은 결국 노력의 결과이며, 시술을 통한 일시적인 변화가 아닌 자연스러운 얼굴을 위한 좋은 습관을 스스로 만들어 나가고 꾸준한 관리로 근본 원인을 개선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2010년 IOA Beauty & Health Care Contest 국제미용건강대회 한국대회 최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수원여자대학교 피부미용학과 외래교수, 여주대학교 뷰티
디자인과 외래교수를 역임했다.
한편, 도서 ‘죽기 전에 작은 얼굴이 소원입니다’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책 구매는 예스24, 알라딘, 교보문고 등을 통해 가능하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