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인수 완료한 ‘피엘메드’ 첫 마케팅
회원정보 입력 시 화장품 ‘0원’ 구매…회원 혜택 강화
친환경 웰빙 기업 탈바꿈해 ‘홈코노미’ 시장 공략 목표
 |
'피엘메드 패밀리 이벤트' 홍보물 (사진=자이글 제공) |
[인천=매일경제TV]
자이글이 지난달 인수를 마친 피부미용 브랜드 '피엘메드'를 통해 사업 영역 확장에 나섭니다.
자이글은 오늘(4일) '피엘메드 패밀리 이벤트'를 진행하며 본격적인 뷰티 마케팅을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피엘메드가
자이글 소속으로 진행되는 첫 프로모션으로, 피엘메드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정보를 입력하면 민감성 피부 진정 제품인 '아토컴플레스엔' 25ml을 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 SMS 수신동의를 한 정회원에게 전 상품 구매 시 5% 추가 할인 및 적립 혜택이 적용되며, 이벤트·쿠폰 추가 발급 시에도 안내 문자가 발송됩니다.
자이글은 피엘메드를 통해 뷰티 사업을 활성화할 방침입니다. 이미 자체 브랜드 'ZWC'를 론칭하며 ‘산소LED돔’, ‘ZWC 아이크리미 골드세럼 온페이스 및 올페이스’, ‘ZWC 헤어토닉 네츄럴케어’ 등 제품을 출시한
자이글은 피엘메드 제품을 추가하면서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게 됐습니다.
피엘메드는 로열티가 강한 브랜드로 평균 재구매율이 30%을 넘고 있으며, 블로그를 비롯한 SNS를 통해 제품 효능 등이 알려지고 있습니다. 중국 위생국의 주름, 미백 2종 기능성 화장품 인증을 앞둔 ZWC 제품들과도 시너지가 기대됩니다.
특히
자이글의 첫 프로모션 제품인 ‘아토컴플레스엔’은 아토피 전문 치료, 케어 제품으로 보습 및 건조에 대한 가려움증 완화에 효과적입니다. 대한피부과학연구소를 통해 인체적용 임상시험을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 무자극 테스트도 완료했습니다.
자이글은 피엘메드를 통해 생활 소비재 제품도 기획 중입니다. 바디워시를 비롯해 샴푸, 염모제, 세탁세제 등 피부 건강과 연관이 깊은 제품군들을 친환경 원료를 이용해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기존 웰빙 가전 기업에서 웰빙 친환경 기업으로 도약한다는 계획입니다.
자이글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자이글과 피엘메드가 한 식구가 된 뒤 처음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로 많은 대중들이 피엘메드 제품의 우수성을 알게 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
자이글 및 ZWC의 유통 및 제품 개발 노하우와 피엘메드 뷰티 관련 기술력을 융합해 ‘홈코노미’ 시장을 적극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손세준 기자 / mkssejun@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