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가 7개 공식 딜러사 대상 임직원 로열티 강화 프로그램 '2020 볼보자동차코리아 딜러 어워드'를 진행했습니다.
올해 최우수·우수 서비스센터, 마스터 테크니션, 10년 장기근속자 등 총 4개 부문에서 총 23명의 임직원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고객 만족도, 서비스 프로세스, 기술력, 부품 재고 관리·운영, 보증 처리 등 각 항목의 점수를 합산해 선정하는 서비스센터 부문 수상 중 최우수는 아주오토리움 '영등포 문래 서비스센터', 우수는 에이치모터스 성수 서비스센터, 아이언모터스 해운대 서비스센터, 코오롱오토모티브 서초 서비스센터로 총 3곳이 선정됐습니다.
특히, 최우수 서비스센터에 선정된 영등포 문래 서비스센터는 150만 원 인당 포상금이 지급됩니다.
또한, 볼보자동차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애플리케이션 '헤이, 볼보'를 통해 '2020 볼보자동차 최우수 서비스센터'로 공지되며, 1년 동안 마케팅 전체 비용의 70%가 지원됩니다.
이 외 우수 서비스센터로 선정된 총 3개 서비스센터는 인당 50만원의 포상금이 지급됩니다.
이 외에도, 각 딜러사 별 최고의 테크니션에게만 수여하는 마스터 테크니션 시상도 진행됐습니다.
수상자는 길형근 부장 등 총 10명으로, 스웨덴 본사 주관 3단계 테크니션 인증과정과 2년 간의 마스터 교육 커리큘럼·최종 평가와 함께 리더십, 의사소통, 문제해결, 고객응대 등 현장 책임자로서 갖춰야 하는 능력을 종합적으로 평가했습니다.
마스터 테크니션 수상자는 150만 원의 인당 포상금과 함께 분기별 50만 원이 별도 제공되며, 향후 해외연수 기회가 제공됩니다.
이 밖에도 볼보자동차코리아의 성장과 서비스 향상에 기여해온 10년 이상 장기 근무자 11명에 대한 포상도 진행됐습니다.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는 "볼보자동차코리아가 국내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원동력은 고객분들의 차량을 책임지고 있는 현장의 테크니션들의 노력 덕분"이라고 말했습니다.
[ 진현진 기자 / 2jin@m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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