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강원이 올해 국내선 이용이 가능한 상품인 무제한 항공권 '인피니 티켓(Infini Ticket) 시즌 2(인피니D)'를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인피니 티켓 시즌2(인피니D)'는 플라이강원이 출시한 항공 회원권 개념의 상품으로 패키지 성격에 따라 기간 내 무제한으로 사용 가능한 티켓입니다.

'인피니 티켓 시즌2(인피니D)'는 구매 금액에 따라 50만 원/ 70만 원/ 1백만 원/ 1백50마 원/ 3백만 원/ 5백만 원 등 총 6가지로 구성됐습니다.

플라이강원은 새해를 기념해 '20%+21%=41%'의 추가 금액 혜택을 제공할 방침입니다.

'인피니 D100'을 1백만 원에 구매할 경우 실제 사용 가능한 금액은 41%인 41만 원을 더한 1백41만 원입니다.

또 기존 시즌1과는 달리 구매금액 안에서 무제한 인원 탑승이 가능해 1년에 필요한 탑승 횟수를 고려해 합리적인 항공권 구매가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탑승기간은 2021년 2월 5일부터 12월 31일까지이며, 주말 및 성수기 탑승에 제한이 없지만 티켓 발권 시 유류할증료 및 제세공과금은 본인 부담입니다.

플라이강원 관계자는 "작년 인피니 티켓 시즌 1 종료 이후 추가출시에 대한 문의가 지속돼 시즌2를 출시하게 됐다"며 "양양국제공항의 접근 용이성과 공항주차장 상시 무료 이용 등의 다양한 이점이 있고,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 유동성 확보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 이명진 기자 / pridehot@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