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틴 조선 서울은 호텔 스위트 객실에서의 투숙과 함께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국내 최고 스시야 스시조에서 품격있는 정통 일식 조찬을 즐길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브랙퍼스트 앳 스시조'를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투숙 가능 기간은 3월 31일까지입니다.

익스클루시브 브랙퍼스트 앳 스시조 패키지는 주니어 스위트 또는 로얄 스위트에서 투숙이 가능합니다.

웨스틴 조선 서울의 단 하나뿐인 로얄 스위트 객실은 침실이 2개 있어 추가 요금 없이 최대 4인까지 투숙 가능합니다.

모든 패키지 고객에게는 최고급 식재료로 구성된 스시조의 정통 일식 조찬을 제공합니다.

스시조의 프라이빗 룸에서 한 상 차림으로 정갈한 일식 조찬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호텔 최상층 20층에 위치해 도심 풍경과 미식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주니어 스위트 타입의 고객에게는 완도산 전복을 듬뿍 넣은 전복죽을 메인으로 제공하며 계란 찜, 메로 된장 구이, 차돌박이 샐러드, 수제 두부 등으로 구성된 기본 찬과 장국이 포함된 '전복죽 정식'을 제공합니다.

또한 로얄 스위트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반상 타입의 정갈하게 담아낸 찬과 함께 겨울 제철 식재료인 복어를 지리로 끓여낸 따뜻한 나베 스타일의 '복 나베 정식'을 제공합니다.

로얄 스위트를 4인으로 투숙하면 '복 나베 정식' 또는 '전복죽 정식'을 선택해 4인으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모든 패키지 고객은 웨스틴 조선 서울 내 식음 업장에서 이용 가능한 5만원 레스토랑 할인권을 제공해 중식 또는 석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객실 내에는 와인, 초콜렛, 계절 과일 등을 제공합니다.

이 외에도 웨스틴 조선 서울은 명절을 앞두고 평소 고마움을 표현하고 싶은 분에게 선물할 수 있도록 '익스클루시브 브랙퍼스트 앳 스시조 숙박권'을 선보입니다.

숙박권은 이그제큐티브 룸을 이용할 수 있으며 추후 사용 가능한 스시조 조찬 '전복죽 정식' 이용권이 별도 제공됩니다.

[ 이유진 기자 / ses@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