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TV 생생정보' 인생짬뽕 '소갈비짬뽕·딱새우짬뽕'...어복쟁반, 아구찜 맛집 어디?!

사진=KBS 2TV '생생정보' 캡처
[매일경제TV] '2TV 생생정보'에서 갈비짬뽕, 딱새우짬뽕, 아구찜 등을 소개했습니다.

오늘(27일)정보 프로그램 KBS 2TV '생생정보'가 우리 주변의 궁금한 이야기를 진솔하고 생생하게 담아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저녁을 선사합니다.

'2TV 생생정보'의 '청춘시대' 코너에서는 강원 춘천시의 한 중식당의 짬뽕을 소개합니다.

이날 두건 PD가 찾은 강원도 춘천시에 위치한 '육림객잔'는 뜨끈하고 진한 갈비 짬뽕을 맛볼 수 있는 맛집.

특히 이 집은 코로나19 전엔 줄을 서며 먹었던 식당이라고. 청춘 식당답게 유쾌한 간판과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 집의 대표 메뉴는 갈비짬뽕과 딱새우짬뽕으로 독특한 재료 조합에 기대가 모아지는 가운데, 맛을 본 손님들의 호평이 이어졌습니다.

사장은 돼지기름과 파를 이용해 짬뽕의 풍미를 더하고 있었는데 필요한 만큼 그때그때 만들어 신선하고 비용도 절감하고 있다고.

'전설의 맛-국물 맛 열전' 코너에서는 어복쟁반, 꽃게아구찜을 소개합니다.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대동문'은 전통 평양 음식으로 어복쟁반, 만두국, 냉김치말이를 만날 수 있어 소문난 맛집입니다.

한편, '생생정보' 제작진은 소개된 업체가 방송 직후 붐빌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전화 예약 후 방문할 것을 당부했습니다.

[ 김솔 인턴기자 / mkksh@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