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작사 이혼작곡' 성훈 극강의 존재감...첫 등장부터 압도적 비주얼, 연기력까지

사진=TV조선 '결혼작사 이혼작곡'
[매일경제TV] 딩크족 변호사 판사현 역을 맡은 성훈이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 첫 등장부터 극강의 존재감을 드러냈습니다.

TV조선 주말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극본 Phoebe(임성한)/연출 유정준, 이승훈/제작 지담, 초록뱀 미디어)은 잘나가는 30대, 40대, 50대 매력적인 세 명의 여주인공에게 닥친 상상도 못 했던 불행에 관한 이야기, 진실한 사랑을 찾는 부부들의 불협화음을 다룬 드라마.

딩크족(DINK) 변호사 판사현을 맡은 성훈은 극 중 결혼 3년 차로 아이를 낳지 않겠다는 아내 부혜령(이가령 분)의 말에 반감 없이 동의한 인물입니다.

허니문에서 아내를 안아 들고 꿀 떨어지는 눈빛을 발산하는가 하면, 설렘 가득한 첫 만남을 떠올리며 뜨거운 애정을 표현하는 남자.

이날 성훈은 부혜령을 향한 둘도 없는 로맨티스트의 면모를 과시하는 과거 회상 장면으로 첫 등장해 이목을 사로잡았습니다. 우월한 비주얼과 함께 엘리트 변호사다운 차분한 캐릭터를 완벽하게 그려내 보는 이들의 흥미를 자극했습니다.

또한 돼지가 품에 뛰어드는 꿈을 꾸고 다급하게 꿈해몽을 찾아보는 초조한 모습으로 몰입도를 수직 상승시켰습니다. 부혜령이 “우리가 피임 안 하면 태몽인데”라며 웃음 짓는 와중에도 그는 말없이 생각에 깊이 빠져 있어 예측불허의 전개를 암시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과의 애틋한 통화로 극적인 반전 전개를 이끌었는데요, 그는 상대에게 “몸은 어때요? 나 어젯밤 태몽 꿨어요. 뭐 먹고 싶은 거 없어요?”라며 행복한 미소를 지어 보인 것.

외도 사실을 모르는 부혜령은 부부 사이를 고민하는 이시은(전수경 분)에게 자신 있게 조언해 앞으로의 전개에 궁금증을 치솟게 했습니다.

[ 김솔 인턴기자 / mkksh@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