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청년 꿈이룸 프로젝트 포스터>

면접정장 대여판매 ‘스완제이’가 경기도 광주시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면접 정장 무료 대여 사업인 ‘광주시 청년 꿈이룸 옷장’ 2021년도 지원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특히 경기도 광주시는 2021년도에 이력서 제출 시 필요한 사진 촬영까지 무료로 할 수 있도록 사업 범위를 확장했다.

해당 서비스를 통해 경기도 광주시 만 39세 이하 청년 구직자는 면접 예정 시 정장을 무제한으로 무료 대여할 수 있으며, 1회에 한 해 이력서 사진 촬영을 목적으로 정장을 무료 대여할 수 있다. 이력서 사진 역시 ‘스완제이’ 판교센터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오늘의 사진관’을 이용할 경우 경기도 광주시와의 협약이 함께 적용돼 무료로 촬영 가능하다.

<판교역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스완제이 매장 내부>

스완제이는 남녀 기본 면접정장은 물론 승무원, 아나운서 준비생을 대상으로 한 의상도 다량 보유하고 있다.

또한 취업 컨설턴트가 상주해 직무, 기업별로 적합한 의상을 꼼꼼하게 선별하여 추천하는 프리미엄 면접정장 대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재킷, 셔츠, 바지, 스커트, 블라우스는 물론 구두, 넥타이, 벨트 등의 액세서리까지 모두 무료 대여 가능하다.

주민등록상 광주시에 거주하거나 광주시 소재 대학교 재학(휴학) 중인 만 18세 이상 39세 이하의 청년 구직자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일자리 플랫폼 ‘잡아바’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하고 서비스 이용 희망 일자에 ‘스완제이’, ‘오늘의 사진관’을 통해 각각 사전 예약하면 된다.

최초 대여 시에는 직접 방문해 피팅 후 대여하는 것을 추천하며 이후에는 택배 서비스를 이용하면 된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