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애니카손사, 사고 현장서 파손 확인·보상 상담 실시간 서비스 출시

파손 부위 실시간 영상 확인 시스템을 이용하는 운전자.
삼성화재애니카손사는 차 사고 처리 현장에서 파손 부위를 확인하고 보상 직원과 상담할 수 있는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오늘(26일) 밝혔습니다.

사고 고객은 애플리케이션 등을 따로 설치하지 않고도 시스템 접속 링크가 포함된 문자 메시지를 수신하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링크에 접속하면 보상 직원과 실시간 영상 연결이 이뤄지고, 보상 직원은 고객이 비춰주는 스마트폰 카메라 화면을 통해 차량 파손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하면 정비업체가 보상 직원을 기다리지 않고 수리를 바로 시작할 수 있어 수리에 걸리는 시간이 단축된다고 삼성화재애니카손사는 설명했습니다.

권영문 삼성화재애니카손사 디지털혁신파트장은 "이번 시스템 도입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대면 접촉이 제한적인 상황에서 실시간으로 고객들에게 상담을 진행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 신민호 인턴기자 / mino@mk.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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