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가 6월 한 달간 차량 상태를 정밀하게 점검해주는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를 무상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새롭게 선보인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는 기존 17개 항목 무상점검 서비스에서 한 단계 나아가 36개 항목 점검을 통해 보다 섬세한 관리와 정밀한 진단이 가능해진 유상점검 서비스입니다.
타이어와 에어컨, 오일류 등 일반 점검은 물론 내외부 라이트, 브레이크 패드와 디스크, 엔진 마운트 상태, 등속 조인트 부트 등 항목들을 보다 세분화했습니다.
또 점검 시 불량으로 나타날 경우 추가 정비가 필요한 시점에 '마이(MY) 르노삼성'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알림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운전자가 편리하게 차량 정비 주기를 관리할 수 있도록 합니다.
6월 중 앱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재방문시 사용 가능한 5천원 정비 할인쿠폰을 7월 중 추가로 증정합니다.
이번 서비스는 6월 한달간만 무상으로 제공되며, 7월부터는 부가세 포함 2만원입니다.
[ 진현진 기자 / 2jin@m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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