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의 맥주 브랜드 클라우드의 새 제품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가 1일부터 할인점, 편의점, 술집, 식당 등 모든 채널에서 본격적으로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는 100% 맥아로 만든 올몰트 맥주로 기존 클라우드에 신선함과 톡쏘는 맛을 더한 제품입니다.

롯데칠성은 이달 중순부터 배우 박서준을 모델로한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동영상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생맥주의 산뜻한 청량감과 신선함을 제대로 전달하기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소비자들이 맛있는 생맥주를 보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정영석 기자 / nextcu@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