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는 이달 1일부터 25일까지 얼음컵 매출이 작년 동기 대비 26% 증가했다고 27일 밝혔습니다.

GS25 측은 서울 낮 최고기온이 올해 들어 최고(27.6도)와 최저(16.6도)를 기록했던 6일과 10일 각각 69만개, 36만개가 판매된 것을 고려하면 기온이 1도 오를 때마다 얼음컵은 3만 개 더 팔리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설명했습니다.

GS25는 늘어나는 얼음컵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유어스빅볼아이스컵(빅볼아이스컵)을 출시했습니다.

업계 최초의 '구형 모양'인 빅볼아이스컵은 야구공과 모양이 비슷한 지름 70mm 얼음 1개가 투명 컵에 담겼으며, 크기도 최대 수준입니다.

GS25 관계자는 빅볼아이스컵이 완전히 녹는 데 걸리는 시간이 일반 얼음컵보다 70분 더 길어 하이볼, 위스키 등 주류 상품을 즐길 때도 유용하다고 설명했습니다.

[박상미 인턴기자 / alisten@m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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