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16일) 우수한 제품, 뛰어난 기술력을 소개하는<극찬기업>127회에서는 세원엠테크, 티에스팜, 디엔지를 소개합니다.

매년 발생하는 일산화탄소 중독 사고는 무색무취로 더욱 위험합니다.

<극찬기업>에서는 이 위협으로부터 안전을 지켜줄 기술을 개발하는 경기도 화성 소재 세원엠테크를 찾았습니다.

지난 2017년부터 산업·소방 안전 용품 분야에서 성장해 온 이 기업은 일산화탄소 경보기 분야에서 독보적인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실제 일산화탄소 가스를 사용한 전수 검사를 통해 불량률을 최소화하고 높은 신뢰도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소리 없이 다가오는 위험에 맞서 안전을 지키기 위한 세원엠테크의 노력은 우리 사회를 더욱 안전하게 만드는 빛나는 발걸음입니다.

싱싱한 채소, 허브, 과일, 꽃 재배에 첨단 기술을 접목한 스마트팜이 주목받는 가운데, 최적의 원예 시설 제작 기업 티에스팜을 극찬기업에서 소개합니다.

티에스팜은 비닐온실과 유리온실의 장점을 넘어 고객 맞춤형 온실 솔루션을 제공하며 농업 혁신을 이끌고 있습니다.

특히, 작물 수경 재배 시스템인 '그로윙 거터' 기술은 뿌리 생육 최적화, 효율적 배수 및 청결 유지, 공간 활용 극대화, 노동력 절감 등 다양한 장점을 제공합니다.

고객 중심 경영과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스마트 농업 시대를 선도하는 티에스팜의 미래가 기대됩니다.

겨울철 낭만을 더하는 나무 난로의 단점, 연기와 냄새 걱정을 덜어줄 혁신적인 난로가 극찬기업을 통해 소개됩니다.

47년 경력의 장인이 열기체 공학 기술로 탄생시킨 디엔지의 난로는 연기, 미세먼지, 냄새가 전혀 없는 세계 유일의 특별한 제품입니다.

디엔지는 판매뿐 아니라, 대표가 직접 방문해 설치 공간을 확인하고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빠른 점화 시스템과 간식 데우기 기능 등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으며, 와류 원리 적용과 특허 기술로 뛰어난 난방 능력과 안전성을 자랑합니다.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디엔지의 기술력과 서비스 정신은 연기 없는 나무 난로의 새로운 시대를 열 것으로 기대됩니다.

뛰어난 기술력과 아이디어로 대한민국 경제를 지탱하는 강소기업들을 소개하는<극찬기업>은 매주 수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영됩니다.

<극찬기업>의 모든 콘텐츠는 매일경제TV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