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브랜드 기획사 (주)젤리스페이스가 어제(19일) 이태원 몬드리안 호텔에서 커뮤니티 홀더들과 관계사 임직원, 전문가 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VIP파티를 진행했습니다.
이 자리에서 조현진 젤리스페이스 대표는 젤리스 지갑과 메타젤리스 PFP, 젤리스아트에 대한 진행사항을 짚어보고 향후 청사진을 제시했습니다.
조 대표는 메타젤리스가 국내 클레이튼 프로젝트 1위에 오른 것을 발판으로 이더리움, 솔라나, 폴리곤 등의 메인넷 확장을 통해 글로벌 진출을 하겠다면서 연내에 TOP 10 프로젝트에 도달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젤리스아트는 비플의 5000일 작품과 견주기 위한 5000개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로서 최근 콜라보 작품 24개 모두를 판매해 NFT 아트 분야에 신진 작가들이 탄생하는 계기가 됐다고 전했습니다.
조 대표는 경기 침체와 암호화폐가 하락하면서 혹한기를 맞고 있지만,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메타젤리스는 연내에 글로벌 탑10 프로젝트에 들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한편, 국내에 최다 직영 매장을 보유한 홀덤펍브랜드 파이널나인의 박주억 대표와 그룹 에이트 멤버이자 BAYC#4172 및 메타젤리스 콜라보 음원을 발매한 프로듀서 백찬도 함께 해 자리를 빛냈습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