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TV]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메종 글래드 제주가 여름 호캉스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인증샷&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2022 여름愛망고 패키지’를 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입니다.
패키지 혜택은 객실 1박과 로비 라운지 ‘더 라운지’의 제주 애플망고 빙수 이용권 1매,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 입장권 2매를 제공합니다. 특히, MZ세대의 인증샷 문화를 반영해 호텔 내 인증샷과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패티지 혜택으로 제공하는 제주 애플망고 빙수는 입안 가득 시원하게 녹아 내리는 우유베이스의 눈꽃 얼음과 달콤하고 진한 제주산 애플망고를 듬뿍 담은 프리미엄 빙수입니다. 이와 함께, 무더운 여름 시원한 수영장에서 여유를 만끽할 수 있도록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 입장권 2매를 제공합니다.
더 파티오 풀은 아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들을 위한 ‘패밀리 풀’과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성인 전용의 ‘인피니티 풀’ 2개로 구성됐으며,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입니다. 이외에도 즐거운 물놀이를 위한 필수 아이템인 글래드 튜브와 글래드 메시백도 추가로 제공합니다. 패키지 금액은 프리미엄 객실 기준으로 29만5000원(세금 포함)부터입니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올 여름, 제주에서 여유로운 휴가를 즐기는 동시에 인증샷, 인생샷도 찍을 수 있는 서머 패키지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인증샷 맛집,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달콤하고 시원한 여름 휴가를 계획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 양미정 기자 / mkcertain@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